K투자망은 스타트업/벤처기업/자영업체 ↔ 투자자 간의 자율진행장터
전략적투자자(SI) 및 재무적투자자(FI)가 투자자로서 함께 참여합니다.

팝업닫기

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

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


​K투자망 웹사이트에 있는 내용은 투자자 및 투자관련내용, 투자유치자 및 투자유치관련내용, 사업내용, 사업소개, 투자/투자유치 직거래장터, K포인트, 사업홍보, 투자조건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본 내용은 투자자, 투자유치자, 사업관련자 등의 희망내용, 사업내용을 웹사이트에 기재한 것으로서 사실확인, 실제검증, 현장확인, 내용분석을 하지 않았으며 그 어떤 것도 확실하게 검증하지 않았음을 밝힙니다.

따라서 본 K투자망에 기재한 내용 및 K투자망에 명시한 내용, 첨부/게재한 내용, 주장하는 내용은 어느 것이라도 K투자망에서 확인하지 않은 내용으로서 이용자 각자 및 각자의 상대방은 그 어떤 내용이든지 필히 확인해야 하며 확인할 책임을 져야 합니다.

K투자망, 본 웹사이트에 있는 내용에 대해서 K투자망은 그 누구에게도, 어느 시점이든지 어느 내용이든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K투자망을 이용하는 회원, 고객, 거래자, 회사, 개인 등은 상대방의 주장하는 내용에 대해서 별도 확인 후 협의, 합의, 조건조율, 진행하길 바랍니다.

K투자망에 기재/등재한 지적재산권, 권리, 기술, 기밀/비밀, 상대방 정보, 사업정보, 현황정보 등에 대해서도 전혀 책임을 지지 않음을 밝힙니다.

K투자망은 등재한 모든 내용, 진행되고 있는 모든 내용, 진행한 모든 내용에 대해 직접, 간접적으로 그 어떤 것도 전혀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보증도 하지 않으니 K투자망의 회원, 이용자, 관련자, 이해관계자들은 이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.

회원 또는 이용자 중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 할 우려가 있는 경우,  K투자망 및 K투자망의 이해관계자, 관련자들에게 해를 미치거나 미칠 수 있는 경우, 비윤리적이거나 타락적/퇴폐적 내용에 대해선 내용삭제, 회원 탈퇴, 관계기관에 고소, 고발 등 을 할 수 있음을 밝힙니다.​